동아시아인이 백인의 흰피부를 선망한다는 소리가 개소리인 이유

유머/이슈

동아시아인이 백인의 흰피부를 선망한다는 소리가 개소리인 이유

최고관리자 0 2 06.24 00:45


d8d3552687150ba3969df43a846ab99d_1782229534_8911.webp

붉은 사람이라 부른 이유는 코카소이드는 햇빛에 벌겋게 타기 때문

동아시아인이 고대, 중세에 만난 백인은 대부분 상인일텐데


육상이든 해상이든 먼길을 오면서 벌겋게 탔으니 홍인이 된것

그리고 노동을 안해 생기는 흰피부의 선호는 서구도 마찬가지다. 

전통적으로 서양에서 귀족을 의미하는 푸른 피의 어원도 창백한 피부에 비치는 푸른 핏줄에서 나왔고 

남부 하류층 백인의 멸칭인 레드넥도 

장기간 야외  노동으로 햇빛에 벌겋게 탄 목을 의미하는 말이다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184(2) 명
  • 오늘 방문자 1,118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370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