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요즘 K-카디비 그래서
진짜 미국 헐리웃가서 현지 아티스트한테
아예 카디비 메이크업 받기로함
토인 완성
뒤에 헐리웃 현지인들도 흥미롭게 바라봄
현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짜 카디비같다고 덕담(?) 날려줌ㅋ
덕담듣고 신나서 한바퀴 패션쇼
메이크업이 뭔 GTA npc 같음 ㅋ
이와중에 살 덜뺐다고 배를 모자이크함
자매처럼 익숙한 모션
참고로 최근 1년간 남양주 산옆에 있는
집이랑 교회만 왔다갔다 하면서 살았다함
장원영 방문한곳서 스티커 사진도 찍음
갑자기 현타옴 ㅋㅋ
++ 서인영이 미국가서 한거
워터밤 섭외 전에 무대의상부터 잔뜩 사오기
ㅋㅋ 그동안 어케 참고 살았을까 ㅋㅋ
이 누난 미국서 태어났음 더 떴을 듯
어차피 탕진은 했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