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쿵냐들이 신고 중이라는데 비자 카드 등등 카드 업체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어?
이거 1편 발매때도 한국 쿵냐가 영어로 발광하고 시프트업일해봤다느니 뭐니 여혐이라고 개발광하시던 적이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