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분들 진또배기 반찬이라는 콩잎 물김치

유머/이슈

경상도 분들 진또배기 반찬이라는 콩잎 물김치

최고관리자 0 1 06.22 16:25
0:00 / 0:00
1x

aeaad31f6c790febf736cfa1582bf7ad_1782113145_4334.jpg

@sweetshop_s2님이 고정함

@sweetshop_s2

-양념콩잎은 추천할만 해서 제가 맛있다고 한 곳은 태그 걸어두었구요!!
-물콩잎은 주문하고 집에서 2주정도 냉장고에 숙성해두었다가 먹었어요!!!!!(요건 아직 맛있게 못먹어서 제품 비공개할게용 ㅠ)

저거는 쌔그랍구로(새코롬하이) 익혀서 먹어야 한다네요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29(1) 명
  • 오늘 방문자 1,609 명
  • 어제 방문자 1,71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27,596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