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아프가니스탄 전쟁때 호주군인이 노획한 소총

유머/이슈

2007년 아프가니스탄 전쟁때 호주군인이 노획한 소총

최고관리자 0 1 06.22 16:24

b01abe579d9621c041c15253035cb49f_1782113081_7007.webp

아프가니스탄 전쟁때 호주군이 노획한 무기중에 오래된 소총이 나와서 살펴봤더니

1871년부터 영국군에 보급됐던 마티니-헨리(Martini-Henry) 소총였다고 합니다

ㅊㅊ:
https://www.reddit.com/r/interestingasfuck/comments/o2znra/afghanistan_c_200708_a_soldier_from_2nd_battalion/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64(4) 명
  • 오늘 방문자 859 명
  • 어제 방문자 1,672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28,518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