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개인 간 명예훼손 모욕죄 고소 고발이 흔함.
vs
중국: 일반적인 욕설이나 명예훼손 말다툼은 공안이 니들끼리 "민사로 해결하라"식으로 개입하지 않는 경우가 많음.
------------------------------------------------------------------------------------------------
정부 정당 비판못하는게 무슨 자유고 민주주의냐 하겠지만
한국 돌아가는꼴봐라
국민 대다수가 선관위 해체 원하고
민주당 국힘 비판하는데 달라지는 1도 없음.사전투표 조차 없애지 않음.
부정선거 의혹당연히 덮히는거고
추악한 보수우익 자본주의 시스템임. 이럴바엔 선거 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