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70대 운전자 차량 인도 덮쳐... 2명 사망

유머/이슈

부산서 70대 운전자 차량 인도 덮쳐... 2명 사망

최고관리자 0 1 10:40

8943c81ba833f3e719bc49b61caa7bff_1782092406_5722.png

부산 남구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들을 덮쳐 2명이 사망했다. 운전자는 중상을 입었고, 10대 여학생 등 2명도 가벼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특히 피해자 중에 모녀 관계도 있는 것으로 확인돼 안타까움을 더했다.

21일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부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8분 도시철도 2호선 대연역 인근 한 삼거리에서 내리막길을 주행하던 승용차(운전자 A·78)가 인도로 돌진해 행인 4명과 주차된 오토바이들을 잇달아 치고 도시철도 환풍구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B(여·40대) 씨가 현장에서 사망했고, C(여·70대) 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D(여·31) 씨와 E(14) 양도 각각 가벼운 부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특히 사고 현장에서 숨진 B 씨와 병원으로 옮겨진 E 양은 모녀 관계로 확인됐다.

운전자 A 씨는 애초 발목 찰과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복부 출혈이 발견돼 상급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고 직후 차량 엔진룸에서 화재가 발생해 현장에 출동한 소방에 의해 꺼지기도 했다. 사고가 발생한 지점에는 안전펜스 등 별도 구조물이 없고, 15㎝ 높이의 연석으로 보도와 차도를 구분했지만 차량이 타고 올라와 들이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음주와 무면허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A 씨는 브레이크가 듣지 않았다며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상 혐의로 A 씨를 입건하고, 목격자와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https://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260621.99099006191

고령 운전자 + 급발진 주장…. 이정도면 거의 과학이네요

어머니를 잃은 E양은 무슨 마른 하늘에 이런 날벼락입니까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02(4) 명
  • 오늘 방문자 1,329 명
  • 어제 방문자 1,925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25,603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