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정말 징하네요...ㅜㅜ

유머/이슈

JTBC 정말 징하네요...ㅜㅜ

최고관리자 0 4 06.21 18:33

이번 북중미월드컵 중계가 FHD로 중계되고 있더라구요.

왜 UHD가 아닌지 알아봤는데…JTBC가 한국내 중계를 독점계약 하면서

JTBC는 UHD 송출 자체가 없고 FHD가 비용도 싸기 때문이랍니다.

KBS는 UHD 중계가 가능함에도 JTBC 때문에 FHD로만 중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UHD 중계로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는데…

하이엔드급 TV시장 최강자인 대한민국은 월드컵 중계를 FHD로 한다니 어이가 없네요.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2(3) 명
  • 오늘 방문자 1,020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272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