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선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은 할 수 있단 글이 있음
그런데 논점은 누가봐도 하나로 좁아지는 차선을
중앙선 침범해가며 무리하여 트럭 추월
어린이보호구역+단속카메라+커브+오르막+내리막에
버스 뒤 시야확보 안됨+반대편 트럭에 피해감
댓글 여론이 하나같이 사고유발 운전이라고 질타
그 중에 한명이 뭔 자랑이라고 이런걸 올리냐고 긁으니
어머 근데 왜 말을 기분나쁘게 하세요? 시전
이게 항의한다고 과태료 취소 처분이 가능??
알 수 없는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서
신고자는 반대편 트럭이 아닌 옆 트럭이라는
이상한 소리만 해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