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유머/이슈

나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최고관리자 0 3 06.20 20:47

나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너만 바라보게 했잖아~~~

넌 나를 떠나 정말 괜찮은 거니이~

통마늘을 좋아하는 첫째를 위해

오늘의 저녁 메뉴는 통..마늘... 스테이크를

만들어봤어요ㅋㅋㅋ 내일 엄마는 놀러가거든요♡

아빠와 꼬마들 잘 먹고 잘 살아라(..?)ㅋㅋ 반나절이지만

내일은 비도 안 오고 덜 덥고 엄마가 놀기 딱 좋네 딱 좋아

#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일찍 놀러가야지/_\

7560057ed5c3f66d3721145e91ba41c6_1781956057_1739.jpg


[출처] 나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달콤한 청라맘스 : 청라국제도시맘카페) | 작성자 301924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00(2) 명
  • 오늘 방문자 1,587 명
  • 어제 방문자 1,925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25,861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