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를 이용해서 혐오 범죄를 하는거라 생각합니다
즉 태극기를 혐오하게 만드는 거죠.
지금 중국에서 태극기를 만들어서 판매하는 데 저도 태극기 사 본 적 있는 데 중국것에 비해 국산게 더 가격이 비쌉니다.
그래도 국산을 찾아서 구입했던 적 있습니다만 솔직히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태극기에 대한 이야길 해서 올립니다
영상 다 보시면 왜 우파가 우파가 아닌지 알게 될 겁니다.
좋은 의도로 선한 의도로 하는 게 아닙니다 저들은 말이죠.